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하나님의 동역자된 수도노회 회원 여러분!

수도노회 신임 노회장 정성환목사
인사 올립니다.

임기 동안 교회를 세우고
목회를 돕는 사역을
주력으로 하려 합니다.

정성환

1. 먼저 하나님나라를 세워 가는 일에 쓰임받을 수 있도록 도와 주신 선배목사님들과 동료 목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격려도 해 주시고 힘도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잘하나 보자 하는 마음으로 보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 불 안 가리고 제가 할수 있는 일은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주를 위한 사역에 좋은 복음의 동역자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2. 수도노회가 118회기나 되었습니다. 118회기 만큼의 자리 매김을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교단에서도 비전있는 노회로 교단에 비춰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제 임기 동안 교회를 세우고 목회를 돕는 일에 열의를 다하겠습니다. 이 일 또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임을 믿고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교회를 세우는 일보다 더 귀한일은 없을 것입니다. 또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는 일과 교회가 구원의 방주의 역할을 할수 있도록 돕고 협력하며 목회의 도전과 재충전 할수 있는 기회들을 계속 시도하려 합니다. 좋은 마음으로 여겨 주시기 바랍니다.


4. 교회일도, 노회일도 모두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감당해서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도록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2021.01. 노회장정성환목사 올림

ⓒ 2019. SOODO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whateversearch.com